본문 바로가기

신혼생활/요리

영양 가득 샐러드, 간단한 요리법 !

이마트 쌈 야채로
간단한 샐러드 요리하기!

 


저번주에 스테이크 요리를
포스팅해봤는데요! 이번에는 같이 곁들어 먹었던
샐러드 레시피를 포스팅해봤어요!


준비물은 간단해요! (2인분 기준)
: 적쌈배추, 케일, (-> 이마트에 각각 1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해요!)
방울토마토 8개, 키위 2개, 사과 1/2, 파프리카 1/2, 양상추, 드레싱
(과일, 야채는 취향에 따라 준비해요!)


먼저 야채를 조각조각 먹기편하게 잘라줍니다!
잘라서 넣기도 하고 손으로 대충대충
찢어져 놓기도 해요 ㅎㅎ


나머지 과일, 야채들도 조각조각 잘라줍니다!
자르면서 주워먹은게 반인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재료손질이 다 됐으면
예쁜 그릇에 보기좋게 옮겨줍니다!



마지막으로 !!
드레싱을 뿌려주면 끝인데요~!
저는 고소한 맛이 나는
참깨 드레싱을 좋아해요 ㅎㅎㅎ
저~번주에 이마트에서 구매한
노브렌드 홈스타일 참깨 드레싱이에요!
가격도, 맛도 굿굿 !!!


소스를 예쁘게 뿌려보려고 하였으나
실패,,ㅋㅋㅋㅋㅋ
어쨋든 완성 !!!!!


이렇게 스테이크랑 곁들여서 먹으니
상큼하고 뭔가
밸런스가 맞는 느낌이랄까?
건강해지는 느낌이였어요 ㅋㅋㅋㅋ
.
.
이제까지 샐러드 요리법 포스팅이었습니다~!
간단한만큼 글도 짧았죠?
여러분도 집에서 간단하게 샐러드 요리
해드시면서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이상으로 둘릴리맘이었습니다~!


이마트 이마트케일 이마트적쌈배추 이마트야채 샐러드 샐러드요리 샐러드레시피 건강한레시피